남성 동성애자들이 휴게텔에서 무슨 짓을 하나 봤더니


그들만의 합의된 공간에서 행하는 쾌락의 방식이 다만 낯설고 지나치게 노골적이었을 뿐. 많은 동성애자가 이곳을 애용하는 것은 더더욱 아니다. 보건복지부가 창작한 "「휴게텔」 관련 에이즈.성병 관리 대책 강화"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텔은 숙박업소고, 카페와는 엄연히 소방법 등이 다름.


성인용품점 1곳을 제외한 53곳은 휴게텔, 키스방, 마사지업소 등 신변종업소로 대부분 성매매 알선 및 장소제공 혐의로 경찰에 1회 이상 적발됐다. 이번 단속에서 적발된 신변종업소 대부분은 ‘마사지’ ‘휴게텔’ 등 마사지 업소 간판을 내걸었지만 실제로는 성매매를 하는 ‘변종 마사지 업소’로 파악됐다. 부천의 미리내유치원 인근 200m 내에는 데이트클럽, 마사지, 아로마샵 등 6곳의 변태업소가 영업 중이다.


부평구의 A휴게방을 이용한 쫀OOOO은 “침대방의 이불 좀 빨아야 겠다. 정액 굳은 것과 기타 지저분한 것들이 베개에도 덕지덕지 붙어 있다”면서 “사면발니(게이 사이에서 자주 옮는 기생곤충) 걸릴까봐 무섭다”고 토로했다. 휴게텔은 콘돔 등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성행위 공간으로 묘사돼 있다. 현O는 “시설이 좋고 친절하긴 한데 손님들이 나간 자리에 콘돔 껍질 같은 것은 좀 정리해주면 좋겠다”고 해놨다. SOOOOO도 “휴게텔 청소 좀 제발 하라”면서 “어딜 가도 찐득한 메트리스에 너무 어두워서 바닥에 나뒹구는 콘돔을 밟아 기분만 나쁘다”고 지적했다. 업주 A 씨는 손님이 방문하면 손님으로부터 마사지 및 성매매 명목의 화대비 현금 14만 원을 받아 여종업원에게 8만 원 주고 나머지 6만 원은 자신이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


이후 업주들은 자신 명의의 현금카드를 A씨에게 줬고 이를 가지고 현금을 인출한 A씨는 경찰 추적을 따돌리기도 했다. A씨는 전국 100여 곳의 업주들과 계약하며 영역을 확장해 규모가 가장 큰 사이트 중 하나로 급성장했다. 경찰은 "앞으로도 가용 경력을 총동원해 도내 전 지역을 대상으로 집중 단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단속에 적발된 성매매 여성과 성매수자는 6명, 성매매 여성 중에는 중국에서 온 유학생도 있었습니다. 복도나 출입문 앞에는 CCTV까지 설치해 놓고 지난 2009년부터 치밀하게 성매매 영업을 해왔습니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A씨는 강원 정선군에서 ‘B휴게텔’이라는 상호로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혐의를 받는 업주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내건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동성애자들이 성행위를 즐기는 휴게텔에 대해 일부 사용자는 비위생적 공간이라고 지적했다.


그랬더니 ‘연상이라서 싫으냐’는 식으로 묻고는 대답이 없으니 ‘다음에 보자’하며 전화를 끊었다. 요즘 마산이나 창원 시내 어디를 다녀도 심심찮게 볼 수 있는 간판이다. 도대체 뭘 하는 곳일까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주위에서는 ‘잠깐 눈이나 붙이고 쉬었다 가는 곳’아닌가 하는 말도 한다. 또 일각에서는 ‘여자(?)와 연결해주는 곳’이라는 이야기도 심심찮게 들린다.


경찰은 제주지역 공무원부터 수사를 마무리한 뒤 제주 이외 지역 일반인까지 모두 소환, 조사한 뒤 혐의를 확인하는 대로 검찰에 사건을 넘길 방침이다. 수사 관계자는 “일부는 혐의를 시인하고 있어 성매매 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로 입건할 계획”이라며 “그러나 공무원을 포함한 대부분의 남성이 술에 취해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찰은 이후 이씨로부터 성매매 행위에 대한 진술을 확보하고 이달초부터 신용카드 결제 내역을 토대로 혐의가 짙은 45명을 대상으로 소환, 조사를 벌였다. 이밖에 제주시 모 센터 소방대원, 제주우편집중국 우체부, 한국은행 제주본부 청원경찰, 제주지역 군인, 농촌진흥청 공무원 각 1명이 포함됐다.


경기도 고양 Q휴게방도 “센조이 시설과 콘돔, 젤이 비치돼 있느냐”는 질문에 “콘돔과 젤은 있지만 센조이 시설은 없다”는 답변이 달렸다. 이용자 POOO는 “토요일 자정 넘어 그룹방 커튼 뒤에서 그룹섹스를 한 게 좋았다”면서 “성관계를 가진 그 사람을 다시 보고 싶다”고 올려놨다. 물론 이런 업소들이 모두 성매매와 무관한 것은 아니다. 동성애자 전용 인터넷 커뮤니티를 살펴보면, 각종 게이 마사지 업소들의 광고가 심심찮게 게재돼 있다.


동성애 산업이 발달한 타이 등에서는 이런 형태의 공간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손님이 그곳에서 무엇을 하든 업주는 관여하지 않는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그러나 풍속법은 미풍양속은 무엇을 뜻하는지, 무엇이 구체적으로 음란행위인지 따로 규정하지 않고 있다.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후기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